IT-스마트 디바이스/ETC 잡동사니

알리 꽁돈대첩 초이스 핫딜 잡템 지름 후기

Ceseala 2023. 3. 11. 15:00
반응형

안녕하세요. Ceseala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가 물류 창고라도 터는 건지
자잘 자잘 한 특가 이벤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ㄷㄷ;

이번엔 꽁돈대첩 + 초이스 특가라며
3개 이상 무배 +1.66달러 고정가 이벤트를 하더군요.
(PC에서는 안 보이고, 앱이나 모바일에서 보입니다)

크... 저렴하고 재미있는 잡템? 못 참죠.
저는 이번에도 알리 잡템 대란에 탑승했습니다.

 

대충 커피 한 잔 값이지만, 엄청난 심사숙고 끝에
적당히 쓸만해 보이는 물건으로 3개를 골랐습니다.
이번에는 3개 이상 담아도 할인가가 적용되던데
그래서 더 고민되었던 거 같네요.

 

그리고 여전히 해외 배송인데도, 무료배송인데도 배송이 매우 빨랐습니다.
아무리 알리 물류창고에서 바로 출발한다지만 4일 만에 도착은 ㄷㄷ;
각설하고, 제가 이번에 알리서 픽한 잡템은 키보드, 미니 온도계, C 타입 케이블입니다.

 

가장 먼저 C 타입을 살펴보겠습니다.
칼국수형 케이블에 길이 1M, 고속 충전도 지원합니다.
2개 1팩으로 팔고 있던데, 1.66달러면 개당 천원에 산 셈이네요.
이 정도면 나쁘지 않죠. good입니다.

 

다음은 SKYLiON H300 키보드입니다.
조약돌 키캡에 레인보우 LED가 적용된 일반 멤브레인 키보드입니다.
박스는 찌그러졌지만, 내용물은 무사했습니다.

 

기대했던 대로 실물 디자인이 상당히 이뻤습니다.
중국어도 안 보이고, 동그란 키캡에 새하얀 컬러가 완전 대박입니다.
이건 2.66달러였는데, 약 3,500원에 이 퀄리티라니 대박 득템이네요!

타건감은 조금 어설프게 서걱이는, 멤브레인-플런저의 느낌입니다.
동시입력은 특정 조합만 8개까지 인식하는 거 같고
동그란 조약돌 키캡 디자인상 실용성이 떨어져 좀 불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디자인이 이렇게 이쁜데 아무렴 뭐 어떻겠습니까~

 

추가로 레인보우 LED도 나옵니다.
ON/OFF/숨쉬기 이렇게 3가지 모드가 있는데
상판에 은은하게 반사되여 감성이 넘칩니다.
개인적으로 전체 화이트 LED면 더 이뻤을 거 같은데
3천원짜리에 이 이상은 욕심이겠죠.

 

마지막 물건은 미니 온/습도계입니다.
크기가 500원 동전 2배쯤으로 매우 작습니다.

 

뒷면은 커버형으로 열리고, 건전지는 CR2032가 사용되네요.

저렴한 만큼 온 습도 갱신이 느린 편이고,
아마 정확도도 떨어질 거라 추측됩니다.

 

하지만 이 역시 아무렴 어떱니까.
저는 그저 컴퓨터 본체의 내부 온도가 궁금했고,
적당한 사이즈에 온도계 뒤에 자석이 있어 케이스에 딱하고 붙습니다.
저번에 질렀던 온도계는 실패였지만 이번엔 대성공입니다.
그저 대-만-족-

전에 산것도 한 절반쯤은 방치중인데
이런 소확행 때문에 알리발 잡템 구매를 못 참는 거 같습니다.
지금은 또 뭘 사볼까 고민하고 있다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