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스마트 디바이스/스마트폰&태블릿류

Mi친 가성비! 샤오미 미패드4 리뷰

Ceseala 2019. 4. 10. 04:19
반응형

안녕하세요.처음 부팅하면 기본적으로 한글이 없습니다. 이중 쓸만한건 영어겟네요.

이번에는 작년말에 출시됫 미친 가성비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샤오미 미패드4 이야기 입니다.

 

저는 작년 8월에 LTE모델을 구매해 계속 썻으니 거의 8개월을 쓴 셈이네요.

시작부터 끝까지 할 말은 이게 말이 되는 가격인가? 하는 의문뿐입니다.

그야말로 가성비가 Mi친패드입니다....

 

우선 스펙을 보고 가시겠습니다.

 

CPU : 스냅드래곤 660

RAM : 4GB
Storage : 64GB

디스플레이 : 8.0" 1920*1200

배터리 : 6000mAh (내장형)

WIFI : 2.4Ghz, 5Ghz (802.11 a/b/g/n/ac),

LTE : Cat12,13 FDD&TDD

 

박스 패키지입니다.

깔끔한 흰색에 미패드4의 4가 그려져 있습니다.

우상단에는 샤오미 로고가 있네요.

 

 

뒤에는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LTE모델을 구매했기에 4GB/64Gb 스펙입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깔끔한 블랙 패드가 보입니다.

 

 

안쪽에는 충전기와 케이블,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일단 충전기가 보이고...

 

 

설명서와 유심핀이 들어있는 책자를 치우면 케이블이 나옵니다.

 

 

 

충전기는 5V 2A입니다만

돼지코가 필요해 딱히 쓸 일은 없어보입니다.(귀찮음...)

 

 

유심핀(SD카드 핀)은 요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면입니다.

8인치 제품이라 적당한 크기이며, 디자인 또한 깔끔하기 그지없습니다.

후면은 메탈재질로 딱히 태클 걸 곳은 없습니다.

 

 

우측면에는 전원키와 볼륨버튼이 있고

 

 

상단에는 3.5m 이어폰잭이 있고

좌측면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하단에는 스피커와 C타입 포트가 하나 있습니다.

처음 부팅하면 기본적으로 한글이 없습니다.

이중 쓸만한건 영어겟네요.

뭐... 저는 영어로 사용하는것도 딱히 문제가 있는건 아닌데

이왕 쓸거 한글이 낫겟죠. Eu Stable 롬으로 올려서 편하게 사용중입니다.

 

언락만 하면 롬 올리는건 쉬우니... 파..파이팅!

 

마지막으로 유심은 나노유심이 들어갑니다. SD카드도 동시에 쓸 수 있네요

 

총평

8인치 태블릿 올킬입니다.

저는 LTE모델은 28만원정도 주고 삿습니다. 3G/32GB 기본 모델은 대충 20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샤오미이기에, 마감도 깔끔하고 딱히 태클을 걸 곳이 없습니다.

기본이 한글이 아니라는건 좀 마이너스일지 모르나 요즘엔 아예 한글롬 설치를 해서 판매하기도 하더군요.

 

성능 겁나좋구요

배터리 겁나 오래가구요

액정도 상당히 좋습니다

 

네 그냥 미친패드입니다. 이게 이가격이야!? 라는 생각만 계속 듭니다.

8인치 태블릿 경쟁모델은 사실상 없습니다. 잘 쳐주면 Teclast M89 (7.9inch 2048*1536 4;3) 정도 있긴 하겟네요.

 

8인치 탭이 필요하다. 직구할 수 있다. 한글롬 설치가 가능하거나 영어로 써도 좋다.

그럼 그냥 미패드4 사시면 후회 할 일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