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피규어 등 취미생활/취미잡담

킹스레이드 릴리아 레진 피규어 겨우겨우 도색완료...

Ceseala 2021. 9. 27. 13:54
반응형

킹스레이드 릴리아 피규어입니다.

후... 이 레진 피규어가 도착한건 작년 6월이던데

1년여가 지난 지금에서야 겨우 완성했네요.


당시 받고 1주는 다듬기 작업을 하고, 또 1주는 대전의 공방을 단기로 끊어 원정을 다녔었는데

기초 도색을 완료하고, 이제 부분도색이 남았는데 복잡한 금색 라인을 보니 

멘탈이 버티지 못하고 그대로 프로젝트를 덮어버렸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우연히 클레이 피규어 유튜브와 레진 피규어 도색 유투브를 보게 되었는데

뭔가 마음속에 불이 붙는(?) 느낌, 아... 지금이 아니면 평생 완성 못하겠구나 싶어

지난 추석때부터 열심히 달려 기어코 마무리했네요 ㅎ



실력도 없고, 시간도 없고, 장소도 없어

피규어 공장 알바가 대~충 도색한듯한 그런 느낌으로 완성되어 버렸지만 

그래도 제겐 충분히 이뻐 보이고, 참 마음에 듭니다 ㅎㅎ



역시 레진 피규어 작업은 아무나 할 게 못되네요.

집에 프리코네 콧코로 레진이 하나 더 있는데 이건 그냥 평생 보관 각입니다 ㅋㅋ;


++2021.10.15

무기도 달아주고 무광 마감제를 뿌려 완전하게 끝냈습니다.

무광마감으로 색이 차분해져 진짜 피규어같아졌는데 완전 좋네요 X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