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모바일 게임/게임잡담

인피니트 라그랑주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Ceseala 2022. 9. 1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주겜에 빠져있는 Ceseala 입니다.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

인비피트 라그랑주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적어봅니다.

 

1. 인피니트 라그랑주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infinitelagrange.com/

 

Infinite Lagrange - Official Site

Amazing space strategy mobile game Infinite Lagrange official website

www.infinitelagrange.com

 

2. 메인화면에 잘 보시면 "PC Version"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다운로드 됩니다.

 

3.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어주고, setup 어쩌구.EXE를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4. 딱히 특별할거 없습니다. 확인 눌러가며 계속 설치하시면 됩니다.

작성일 기준 애드웨어같은 옵션도 없이 순수 게임만 설치되네요.

 

5. 끝.

이렇게 인피니트 라그랑주 PC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실 스팀에서 INFINITE LAGRANGE 검색하면 나오긴 하는데

저는 이렇게 독립 클라이언트인게 낫더라구요.

그런데 버그인지 한글로 설치했는데도 영어 클라네요 ㅋㅋ;

당활할거 없이, 게임 설정에서 언어를 KOREAN 으로 바꾸면 됩니다.

 

UI는 모바일과 완전히 동일하고,

PC가 성능이 더 좋다보니 좀 더 쾌적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근데 날파리 함대끼리 붙으면 조금씩 렉걸리고 그러는게 최적화는 영...)

 

PS. 창 크기 조절은 가능하지만 전체화면은 불가능합니다.

굳이 하자면 바로가기 옵션에 전체화면 명령줄을 추가하거나

별도의 서드파티 프로그램을 써야 되더군요.

(저는 Borderless-Gaming 라는걸 쓰고있습니다.)

반응형